본문 바로가기
베트남 부동산 정보 :: 알아봐

호치민 월세 비교 이런 집도 있다!

by 꽃보다야옹 2019. 12. 14.
반응형

 

 

오오~

 

호치민에 이런 OO도 있다! 두번째 글입니다.

오늘은 아파트가 아닌 일반 집입니다.

집은 좀 작지만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네요.

혼자 살기엔 딱 좋을것 같은 집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티비 및 테이블, 소파의 모습입니다.

보기만 해도 왠지 분위기 있지 않나요?

가구랑 벽색깔 그리고 바닥까지

집주인의 센스가 엿보입니다.

개인적으로 소파 너무 마음에 드네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른 방향에서 한컷~

창문도 커서 집이 좀 밝을 것 같은 느낌!

벽에 걸어둔 장식도 은근 분위기에 잘 묻어가네요.

조명이 보이긴하는데 밤엔 살짝 어두울 것 같기도 하고..그러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바로 옆 아담한 주방!

오 색깔이 너무 이쁩니다.

냉장고가 좀 작아보이긴 하지만 집 크기에는 딱 맞춘듯 하네요.

왼쪽 위에 숨어있는 에어컨~

호치민에선 집에 에어컨이 없으면 안돼죠!

저같이 더위 많이 타는 사람은 잠 못 이룹니다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 화장실이 대박입니다.

집주인이 예술 하는 사람인가? 궁금해집니다.

세면대와 거울 그리고 조명까지 완벽한 셋팅.

세면대가 좀 불편하지 않을까 싶긴한데 이쁘긴 이쁘네요.

 

갬성 + 1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집을 전반적으로 갈색으로 잘 맞춰 놨네요.

좀 밝은 갈색으로 했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싶습니다.

이런 로컬집들은 화장실이 문제인데,

새로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아주 깔끔한게 굿이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좀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

아 혼자 살기엔 진짜 딱일것 같아요.

오른쪽에 침실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좁은 복층 원룸 생각하시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.

침대커버 까지 깔맞춤이라니 ㅠㅠ

저도 나름 복층에 대한 로망이 있긴한데

실제 살아보면 별로라던데

그냥 환상으로 간직하는 걸로..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집은 호치민 푸년군에 있습니다.

한달에 900만동이네요.

한국돈으로 45만원정도.

로컬 치고는 싼집은 아니지만

진정한 로컬 생활을 원하시면 괜찮을듯 합니다.

근처 생활은 어떤지 한번 가보고 싶긴하네요.

집도 중요하지만 주변환경도 참 중요하니까요^^

 

 

그럼 다음 번에 또 다른 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
가격비교로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
 

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~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^^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