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베트남 부동산 정보 :: 알아봐

호치민 월세 비교 작지만 예쁜 집 보시죠~

by 꽃보다야옹 2019. 12. 23.
반응형

 

호치민 월세 비교 이런 OO 도 있다!

3번째 글입니다.

다시 말씀드리지만 제 글은 부동산을 소개하는 글이 아닌

호치민 월세 가격을 비교해보실 수 있는

그런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해서 올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!

 

오늘은 작은 원룸을 준비했습니다.

하지만 그 작은 방만큼의 야외 베란다가 있는 멋진 집이네요.

사실 사진이 많이 준비되어 있지만

제 스타일에 맞는 제 취향인 집들로 올리게 되는 것 같네요.

그래도 다양한 집들을 보시면서 인테리어나 월세 비교해보시면

참 좋은 자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
그럼 집 한번 살펴보실까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집도 깔끔하고 가구도 딱 미니멀리즘에 맞게 간단하네요.

개인적으로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라

직접 가서 보면 또 다른 느낌일수도 있겠지만 괜찮네요.

이 집의 특성이 넓은 베란다 인데요.

보시면 방크기 만큼의 넓은 공간입니다.

개인적으로는 운동기구나 해먹 같은걸 두고 활용해보고 싶어집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짠~ 반대로 베란다 쪽에서 찍어본 방의 모습입니다.

로컬집이지만 아주 깔끔하지 않나요?

낮에도 햇빛이 잘 들어오고 밤엔 화사한 조명이 있으니

하루종일 밝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집이 될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입구에서 찍어본 방의 모습.

작지만 아늑한 공간. 혼자 살기엔 안성맞춤인 집입니다.

집 조명에 나름 신경을 쓴 듯한 모습이고

가구들 또한 흰색으로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에 깨끗하고 참 좋네요.

그리고 화장실을 안볼 수가 없겠죠?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아주 심플! 합격!

이런 집들을 보면 왠지 모를 감성도 느껴지고 제가 살고 싶어지는건 왜일까요?

 

이집은 2군 안푸에 위치하고 있으며,

월세는 한달 7,700,000동 입니다. 한화로 약 40만원 정도 되네요.

부가 서비스로는 인터넷 무료, 1주일 2회 청소, 세탁실은 따로 있네요.

전기세는 4,000동 / Kwh 입니다.

 

가격은 그럭저럭이지만 2군 안푸에 있다는걸 감안하면 괜찮은 가격이긴 하네요.

물론 집 주변 환경도 더 보고 판단해봐야겠지만..

정말 호치민 월세 가격 만만치는 않다는걸 매번 느낍니다.

더 오르지만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
 

 

 

https://smfire1217.tistory.com/41?category=875979

 

호치민 월세 비교 이런 집도 있다!

오오~ 호치민에 이런 OO도 있다! 두번째 글입니다. 오늘은 아파트가 아닌 일반 집입니다. 집은 좀 작지만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네요. 혼자 살기엔 딱 좋을것 같은 집! 티비 및 테이블, 소파의 모습입니..

smfire1217.tistory.com

 

https://smfire1217.tistory.com/38?category=875979

 

호치민 월세 비교 이런 아파트도 있다!

제 티스토리에 볼만한 괜찮은 컨텐츠 아이디어가 없을까 하다가.. 호치민 아파트 사진으로 아파트도 볼 수 있고, 가격등도 비교해볼 수 있는.. 사진과 글을 한번씩 써볼까 합니다. 많이 봐주실지는 모르겠지만, 적..

smfire1217.tistory.com

 

 

이전 글들을 쉽게 비교하실 수 있게 앞으로는 계속 이렇게 묶어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더 좋은 컨텐츠가 되기를 바라면서 더 노력해볼께요^^

반응형